순이랑 다이소 다녀오마

다이소 자전거용 신축식 핸드폰거치대

현순이 2022. 1. 3. 15:06

 

미리보는 결론

다이소 자전거용 신축식 핸드폰거치대 = 성공(추천!)

 

 

작년 가을 자전거를 한대 장만했습니다.

자전거 탈 줄은 알지만 내 자전거를 사는건 처음입니다ㅋㅋㅋ

자전거 포스팅은 언젠가 한번 해 볼 예정이예요.

 

여튼! 자전거를 사고 타다보니 핸드폰 거치대가 하나 있어야 겠더라구요.

길을 잘 몰라서 지도도 봐야하고.. 

매번 주머니에서 꺼내 확인하기도 귀찮아서!

 

다이소를 둘러보니 자전거 용품코너를 발견!

저렴하지만 괜찮아 보이는 핸드폰 거치대를 사봤습니다.

오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만족!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다이소에 들렀다가 생각난김에 후기를 작성 해 봅니다.

 

이미 구입해서 쓰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이소에서 발견하고 포스팅 하기 위해 사진만 찍었습니다ㅋㅋㅋ

 

자전거용 신축식 핸드폰 거치대 입니다. 가격은 이천원!

구매 전 설치가능 두께를 꼭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이 제품은 직경 약 20~24mm에 설치 가능합니다.

저는 확인하지 않고 샀는데 제 자전거가 약 24mm여서 설치 할 수 있었습니다.

 

핸드폰을 실리콘 밴드로 고정하는 방식이고,

갤럭시노트 사이즈 까지 호환 가능합니다. 

마침 제 핸드폰이 갤럭시 노트9! 아주 딱이였지요!

 

반응형

뒷면에 설치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거치대 뒷면의 나사를 풀고, 설치하고자 하는 위치에 끼워

다시 나사를 조여주면 됩니다. 

핸드폰은 미끄럼방지 실리콘에 잘 놓고 네 모서리에 고무밴드를 끼워 

고정하시면 됩니다. 고무줄이 짱짱해서 잘 고정됩니다.

 

제 자전거에 설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자전거 봉에 닿는 부분에 고무가 있어 설치 시 스크래치 방지 역할을 해줍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나사를 단단히 조여주시면 설치 끝!

 

사실 제가 거꾸로..... 설치한 것 같기는 했는데

이미 설치한 상태로 좀 이상한가 느낌이 와서ㅋㅋㅋ 

에잇 모르겠다 싶어 그냥 쓰는 중입니다. 아무 문제 없습니다!

 

자전거 타러 나갔을 때 찍었던 사진을 한장 더 덧붙입니다.

핸드폰이 한대뿐이라 핸드폰까지 장착되어 있는 사진은 없네요... 헣헣

 

직접 사용해본 후기로는

저렴하고, 설치가 쉽고, 보기보다 핸드폰이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설치 후 처음 자전거를 타는 날에는 이거 떨어지지 않으려나 

이천원짜리 쓰다가 핸드폰 박살나는거 아닌가.. 걱정...

그러나! 울퉁불퉁한 길을 달릴 때에는 자전거 자체가 흔들리기 때문에 같이 흔들리긴 하지만

빠지거나 떨어진적은 없습니다. 고무밴드 하나 빠진채로 달린적도 있음...ㅋㅋ

 

아쉬운 점은

- 좀 작은 핸드폰은 장착 시 불안해 보이기도 합니다! 

혹시나의 상황에 대비해 작은 사이즈의 핸드폰에는 추천하지 않아요.

제 폰은 갤럭시 노트라서 꽉 들어찹니다. 나름 안정적!

- 입체적인 핸드폰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주의!

완벽하게 잡아주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떨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투명 젤리케이스를 쓰고 있어서 문제없었습니다.

- 네 모서리에 끼워주는 밴드가 애매하게 전원버튼이나 음량버튼에 걸립니다!

물론 잘 조절해주면 안걸립니다! 그리고 걸려도 버튼을 누를 정도로

압박이 가해지지는 않기 때문에 사용에 큰 문제는 없지만 아쉬운점이예요.

 

 

이제는 날이 너무 추워서 자전거를 잘 못타고 있지만,

마트를 가거나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 아주아주 편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가성비 굿!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당연하지만 산악자전거에는 적합하지 않으니 주의하시고,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잘 확인 하신 후 달려주세요!

 

날이 좀 풀리면 또 타러 나가야겠습니다ㅋㅋㅋ

자전거타고 마트가야지! 힣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