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네 택배왔더라?

열세번째 택배 <자전거 앞바퀴 거치대>

현순이 2022. 1. 17. 13:19

 

 

 

저는 자전거를 현관에 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현관이 매우 좁아졌지만.. 마땅히 둘 곳이 없어서

그냥 계속 현관에 두고 있는데요.

 

자전거랑 현관이 애매......하게 사이즈가 안맞아서

바퀴 한쪽은 방바닥에 올려 놓아야 합니다ㅠㅠㅠㅋㅋㅋ

그래서 그동안은 안쓰는 수건 한장을 깔아뒀었는데

이게 아주 귀찮고 청소할때도 거슬리고 해서.....

샀습니다! 앞바퀴 거치대!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결정! 가격도 매우 저렴!

실내 운동용 자전거에 많이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그냥 거치용!

 

반응형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간단하게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같이 주신 저건 아미노 바이탈 프로예요. 운동 전 먹는 아미노산이라고 합니다.

자전거 용품 판매하는 곳이라서 사은품으로 주신 것 같아요!

 

자전거 바퀴를 올려둘 수 있는 받침대입니다.

얇은 홈, 넓은 홈 두가지라서 대부분의 자전거에 쓸 수 있어요.

원래는 L자형 거치대를 사려고 했는데 후기를 보니 바퀴가 넓으면 잘 안맞는다길래

찾고 찾아서 발견한 제품입니다.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도 되어있습니다!

 

옆모습도 한장 넣어봤습니다.

 

제 자전거 바퀴를 올려 둔 모습입니다!

바퀴가 좀 더럽네요! 그부분은 이해해 주시고...

 

16인치 바퀴이고, 쏙! 들어간다는 느낌 보다는 얹는 느낌이지만

고정도 잘 되어있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저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게다가 가뜩이나 좁은 현관에 자리 차지하지 않아서 더더 좋아요!

 

바퀴를 살짝 꺾어서 보관중인데 가로로 거치해도 문제없습니다.

제 자전거가 무거운 편인데도 잘 버텨주네요! 아주 좋습니다.

 

네이버에서 자전거 받침대로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고, 제품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배송비가 더 높은 곳도 있으니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가격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제품 3,000원 + 배송비 2,500원으로 5,500원에 샀습니다!

 

조만간 자전거 한번 타러 나가야겠어요.

날이 풀리려면 한참 남았으니!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