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네 택배왔더라?

열네번째 택배 <니베아 립케어 에센셜케어>

현순이 2022. 1. 20. 12:36

 

 

매일매일 바르는 립밤.

저는 립밤을 손에 닿는 곳에 두고 생각날 때 마다 바르는 편인데요.

자기전에는 꼭 바르고 자서 화장대에 있는 립밤을 보니

아이고 립밤 살때가 되었네!

 

그래서 이번 택배는 립밤입니다.

그냥 눈에 띄는거 아무거나 쓰는데 오프라인에서 사기도 하고

온라인에서 사기도 하고... 세일하는거 사기도 하고... 뭐 다양합니다.

이번에는! 니베아! 쵹쵹~ 니베아 립!케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톡딜로 뜬!

니베아 립케어를 샀습니다. 3개에 5,900원! 매우 저렴!

옵션 안에서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그냥 에센셜 케어로 3개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에센셜 케어 3개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윳놀이 키틐ㅋㅋㅋㅋㅋㅋ도 받았어요.

윳놀이 키트 증정이라고 써있었습니다. 와! 윳놀이다!

 

자연유래 오일 함유! 미네랄 오일·파라벤 무첨가! 풍부한 보습효과! 

24시간 보습! 자연유래 오일로 더 부드럽게!

 

용량은 4.8g / 5.5ml 입니다.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으로 고보습 케어를 해주고

촉감까지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쉐어버터, 피마자씨 오일의 특별성분

피부과 테스트 완료된 안전한 제품입니다.

 

다들 아시는 그 제형과 그 색의 립밤!

니베아 오랜만에 사서 그런지 뚜껑 디자인은 좀 바뀌었네요!

 

그리고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윳놀이 키트!

니베아 윳놀이 키트 입니다. 니베아와 함께하는 윳놀이 한판!

윳놀이 판이 좀 다릅니다. 중간중간 미션이나 함정도 있어요.

 

설거지 하기도 있고, 출발점으로 돌아가기도 있습니다.

상대편에게 니베아 립밤 발라주기와ㅋㅋㅋㅋ 니베아로 삼행시도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흰 부직포 주머니 안에 윳과 윳놀이판, 노랑파랑 동그란 말이 들어있습니다.

작은 윳이예요. 지금보니 니베아 크기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홍보용이니까!

사진만 찍고 고이 모셔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증정품을 함께 받아서 더 좋네요ㅋㅋㅋ

저 윳놀이를 할 일이 생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헠ㅋㅋㅋㅋㅋ

다 쓴 립밤은 버리고! 새 립밤으로 교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