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랑 다이소 다녀오마

다이소 스테인레스 빨대(곡선형)

현순이 2022. 1. 24. 17:16

 

 

미리보는 결론

다이소 스테인레스 빨대 = 귀찮음!

 

 

다이소 스테인레스 빨대 입니다.

다이소 구경하다가! 발견해서 이런것도 있구만! 

하면서 샀던 제품이예요.

 

실리콘 캡 포함 스테인레스 빨대 곡선형 입니다.

세척솔이 포함되어 있고 가격은 천원!

스테인레스 재질의 특성 상 열에 쉽게 뜨거워지기 때문에 

차가운 음료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탈부착이 가능한 실리콘 캡이 있어 스테인레스 빨대에 부착하여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캡은 열탕소독 가능!

 

스테인레스는 구입 후 처음 잘 닦아주어야 하는데요!

우선 키친타올에 식용유 소량을 묻혀 닦아주신 후 

물기있는 수세미에 베이킹소다를 묻혀서 한번 더 닦아줍니다.

그리고 주방세제로 닦아주시면 되는데요.

세척 후 키친타올로 닦으면서 잘 닦였는지 묻어나는게 없는지 확인 해 주세요.

스테인레스 제품은 처음 사용 전 꼭! 닦아주셔야 합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실리콘캡이 부착되어 있는 빨대와 세척솔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척솔은 곡선형 빨대도 잘 닦을 수 있도록 유연하게 구부려집니다.

빨대에 넣고 살짝 힘줘서 밀어주면 곡션부분도 슥슥 잘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딱딱한 재질이니 사용 시 입술이나 치아가 손상되지 않도록

실리콘캡을 함께 주는 것 같은데요. 사실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두개 다 세척하기 귀찮기 때문!!!!!!!!!!

 

실리콘캡은 분리가 되니 사용 후 따로따로 세척도 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은 열탕소독도 가능하니 사용 전 소독 한번 해주시는 것도 좋겠네요!

 

 

 

일단 세척솔도 함께 있어서 따로 사지 않아도 되는 점은 좋았습니다.

일반 빨대랑 별 다른 점이 없기 때문에 사용에도 문제 없었고

곡선형이라서 음료를 마실때도 편리했습니다.

 

처음엔 며칠 잘 사용했지만.......

아 이게 생각보다 귀찮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대 겉과 속을 매번 닦아주려니 어느순간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설거지 귀찮..............

 

그래서 최근엔 잘 안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 않고 플라스틱을 쓰지 않는 점도 좋고

세척이 힘든것도 아니지만! 저는 잘 안쓰는중...!

그냥 빨대를 아예 잘 안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쓰다 보니 제가 다이소에서 빨대를 굉장히 자주 사는 것 같네요 헣헣

다음에 또 새로운 빨대가 있으면 사보겠어요! 

 

 

반응형

'순이랑 다이소 다녀오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울믹스 뜨개실  (0) 2022.02.14
다이소 키친 수세미  (0) 2022.01.19
다이소 뽑아쓰는 페이퍼타올  (0) 2022.01.18
다이소 옥수수 전분 빨대  (0) 2022.01.14
다이소 모니터 크리너  (0)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