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네 택배왔더라?

열여덟번째 택배 <바디닥터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현순이 2022. 3. 11. 12:42

 

 

저는 아침에 일어나 세수도 하기 전에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유산균 챙겨먹기! 유산균은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다길래!

처음엔 챙겨먹어야지 생각해야 먹었는데 이제는 습관처럼 자동으로 먹습니다ㅋㅋ

 

가루형태의 유산균도 먹고 알약형태의 유산균도 먹는데

이번에는 알약형태의 유산균을 사보았습니다!

처음 사보는 유산균!

 

택배가 왔습니다. 바디닥터스의 100억마리 투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위메프에서 구매했고, 2박스 총 4개월분이 15,900원! 저렴!

 

 

반응형

 

뽁뽁이에 잘 포장되어 파손없이 도착했습니다.

안전배송은 너무 좋지만 뽁뽁이 쓰레기는 너무 귀찮음! 

 

100억마리 투입균수가 보장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입니다. 18종의 생유산균의 혼합!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와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허받은 복합코팅으로 위산과 담즙으로부터 보호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한다고 하네요.

열심히 살아서 내 장을 부탁해!

 

건강기능식품으로 60캡슐이 들어있습니다.

 

1일 섭취량은 1회 1캡슐이고, 물과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습기가 적고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실온에 보관!

 

개봉 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제품! 뜯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픈!

 

박스안에 차곡차곡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흰색의 불투명 캡슐이고, 한알씩 나뉘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한판에 10캡슐씩 있어요. 한알 씩 자를 수도 있으니 밖에서 먹어야 할 일이 생기면 나눠서 가지고 다니면 되겠습니다.

 

요거는 그림이 귀여워서 한장 더 넣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건강한 내 장을 위한 하루 1캡슐!

 

 

 

유산균을 챙겨먹은지는 오래되었는데 사실 초반에 반짝 효과가 있나? 싶었을 때 빼고는

딱히 엄청난 효과를 보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안먹는것 보다는 낫겠지 싶어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꾸준히 먹어보자는 마음 반 혹시나 먹다 안먹으면 화장실 못가는거 아냐!?!?!? 라는 마음 반

ㅋㅋㅋㅋㅋ 정말 그렇지는 않겠지만 그냥 그런 기분이 들어서 먹습니다.

 

아무래도 안먹는것 보다는 낫겠죠?

우리의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꼭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가루형태의 유산균을 주문 하실 때 무슨맛인지!!! 꼭!!!! 확인하세요!!!!!

저는 한번 그냥 유산균 맛이 얼마나 다르겠나 싶어 그냥 샀던 유산균이 정말 너무너무!!!!!

진심 너무 맛없어서 가루형태를 알약처럼 꿀떡 삼켜먹었습니다.

샀으니 버릴수는 없고! 그냥 먹자니 맛은 없고!!!!!  그래서 요즘은 알약형태를 사는 편!!!!!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