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네 택배왔더라?

열일곱번째 택배 <아이허브 영양제>

현순이 2022. 2. 1. 16:27

 

 

영양제를 샀습니다. 영양제............

별로 효과는 없는 것 같은데 안먹으면 괜히 불안한 그것.......

다섯종류나 먹게 된 그것.........

처음엔 권장 시간 맞춰서 먹다가 이젠 귀찮아서 

그냥 자기전에 다 때려먹고 자는 그것.........................!

 

저는 영양제는 특정 제품만 먹는 편은 아니여서

그냥 그때그때 괜찮아 보이는 걸로 사고 있는데요.

찾아보고 고민할 시간이 없다면!

그냥 아이허브에서 판매량순으로 정렬해서 그중에서 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비슷하겠죠 뭐...

 

아이허브에서 산 영양제가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주말포함 9일정도 걸렸습니다. 

 

반응형

종이완충재에 고이 포장되어 온 영양제!

이번에 산 영양제는 베타시토스테롤, 디오스민, 루테인 입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이 함유된 피토스테롤입니다.

 

제품설명↓

피토스테롤은 식물의 자연적인 화합물로 채소와 곡물에 들어있습니다.

다양한 임상 사례에서 피토스테롤은 정상 수치의 콜레스테롤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피토스테롤 복합체에 들어있는 주요 피토스테롤은

베타시토스테롤, 캄페스테롤, 스티그마스테롤로 자연 생성된 안전한 성분으로 

오직 식물성 공급원에서만 유례했습니다.

 

저는 잇몸이 약해서... 스케일링 하러 가면 꼭 피가나고

잇몸치료도 함께 받으셔야 한다는 말을 들어요....

그래서 잇몸영양제를 찾다가 베타시토스테롤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길래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엄청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안먹으면 잇몸이 좀 쑤시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먹고는 있는데 이게 약효인지 아니면 제가 그냥 안먹으면 불안해서 아픈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113mg지만 알약이 작아서 이걸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3정씩 지방이 포함된 식사 직전 또는 식사와 함께 복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디오스민 복합체 입니다.

 

제품설명↓

디오스민과 헤스페라딘이 주요성분입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혈관의 모세혈관 저항을 증가시키고, 정맥의 탄력성을 증가시키며,

모세혈관 투과성을 감소시키는 혈관자극제 및 혈관 보호 화합물로 작용합니다.

디오스민과 헤스페라딘은 다리의 무거움증과 떨림, 불편함, 열감, 부종(피부) 및 야간 경련을 개선하여

다리와 발 건강을 크게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건 제품설명 대로 정맥순환을 위해 먹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지 다리가 붓고 발쪽으로 피가 잘 안통하는 느낌이여서

검색하다가 알게되어 먹고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 다리도 좀 가벼워 지고 좋은 것 같아요.

 

매일 캡슐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라고 합니다.

 

루테인 입니다.

 

제품설명↓

금잔화꽃으로 특허공정을 통해 생산되는 OptiLut®를 공급하며, 생체이용률이 높은 

100% 천연 루테인과 트랜스-제아잔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혈액에서 발견되는 주요 카로티노이드이며 눈의 망막에 많이

농축되어 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건강한 눈 기능,

황반 건강 및 인지력을 지원합니다.

 

눈건강을 위해 챙겨먹는 루테인 입니다.

베타시토스테롤이나 디오스민은 아이허브에서 주로 사지만

루테인은 꼭 직구로 사지는 않고 그냥 국내 제품을 사기도 합니다.

그때그때 다름! 하지만 꼭 챙겨먹고 있지요.

 

하루에 캡슐 2정을 식사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섭취하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를 따르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안챙겨 먹느니 한번에 먹자 싶어서 그냥 자기전에 때려 먹지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하하하핳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유산균은 꼭 아침 공복에 먹고 있어요! 와하하핳!

 

영양제는 함량에 따라 복용양이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권장하는 시간대에 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장기복용 중인 약이 있으시다면 의사 또는 약사와 꼭! 상담하시구요!

 

 

원래는 아이허브에서 주문할때는 꼭 유기농캔디도 사곤 했는데...

이번에는 통장 잔고가 넉넉치 못하여 사지 못했다는 슬픈이야기를 끝으로....

이번 택배를 마칩니다..... 담엔 꼭 사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