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네 택배왔더라?

열아홉번째 택배 <호올스 스틱 비타민 오렌지향 캔디>

현순이 2022. 3. 28. 10:17

 

저는 호올스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대용량을 사서 몇개씩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주변에도 나눠주고 생각나면 까먹고 했었어요ㅋㅋㅋㅋ

 

주로 허니레몬향을 샀었는데

얼마 전 편의점에 가보니 호올스가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호올스를 사야겠군! 하고 허니레몬을 찾으려는데

오호 오렌지향이 눈에 띄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1+1 이니 두개 사서 먹어보고..............

샀습니다. 인터넷에서. 한박스. 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네이버에서 호올스 오렌지로 검색해서 나름 저렴해 보이는 곳에서 사려고 했는데

몬델리즈 본사 직영몰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찾아보지 않고 그냥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반응형

호올스 오렌지향 캔디 한박스와 함께 초코렛도 들어있었어요!

사은품으로 챙겨주셨나 봅니다! 이얏호!

 

사은품으로 주신 밀카 오레오입니다.

사이트에서 유통기한 임박 상품도 판매중인데 이 제품도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래서 사은품으로 함께 주신 것 같습니다! 어쨌든 해피!

 

밀카 초코렛 처음 먹어봤는데 오오 달고 부드럽고 괜찮더라구요!

다음에 또 호올스를 주문하게 되면! 돈주고 살 의향이 있습니다ㅋㅋㅋㅋ 맛있음!

 

그리고 대망의 주인공 호올스!

한박스에 20스틱! 비닐포장이 잘 되어서 왔습니다.

호올스 부자가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풍부한 비타민C! 산뜻한 오렌지 맛! 나를 깨우는 시원함!

유통기한 넉넉한 제품이 왔습니다. 물론 저 기간을 채우기 하아아아안참 전에 다 먹겠지만^.^

 

원산지는 태국!

스틱 하나에 34g으로 총 20개, 680g 입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틱, 그러니까 호올스 한줄당 128 칼로리 입니다.

스틱 하나에 호올스는 9알 들어있어요!

 

위 사진 왼쪽에 보시면 쿨링레벨이 적혀 있습니다.

오렌지향 캔디는 쿨링감이 다소 낮네요! 그래서 제가 더 맛있었나 봅니다ㅋㅋㅋ

약간의 화함이 있고 달달한 오렌지향이 아주 굿!

 

 

사실 이걸 살 때 예전처럼 대용량이 있으면 그걸로 사고 싶었는데,

오렌지향은 대용량이 없더라구요! 제가 못찾았을수도 있긴 한데...

아마도 또 살 것 같으니 다음엔 살 수 있다면 대용량을 사야겠습니다ㅋㅋㅋ

호올스에 또 다시 빠져 버렸기때문에!!!!!!!!!

 

휴대도 간편하고 맛도 좋은 호올스 오렌지향!

입이 심심할 때 혹은 목이 좀 칼칼하실 때 호올스가 생각나신다면!

이번엔 오렌지향으로 한번 사보세요!!!!!!!!!!!

 

 

 

반응형